본문 바로가기

일상/재잘재잘 ♠

도깨비 육성재의 정체는? 신? 월하노인?

728x90
반응형

     도깨비 육성재 정체는 월하노인?절대신?

tvN 드라마 도깨비

도깨비 육성재 정체의 궁금증

도깨비 육성재는 예측대로 월하노인 일까요?

아니면 절대신 일까요?


시청자들이 바라본 육성재의 정체는 '월하노인' 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어요

그건 바로 육성재와 삼신할매 이엘이 처

음 만나던 장면이 큰 힌트라는 점
나비 육성재는 육교 위에서 만나는 이엘과의 첫만남!

청과 홍의 조화

아기를 점지하는 삼신할매인 이엘은
혼인을 점지하는 월하노인 육성재는

도깨비 육성재의 정체는 절대신?

하지만 육성재가 '절대신' 이라는 주장도 나오고 있어요
혼란에 빠진 도깨비 김신에게 육성재는 나비가 되어 지은탁이 스키장에 일하고 있는 사실을 발견

'그 소녀 찾았어. 지금 스키장에 있어' 라며 목소리가 등장하죠

도깨비에서 나비는 절대신이란 존재로 여겨지고 있어서
그간 김신이 나비를 절대신이라 믿는 장면들이 여럿 등장하여 김신은 저승사자에게 신을 본적있냐며

그것은 나비라고 말했어요
그리고 집안에 날아든 나비에게 하소연을 하는 장면도 나오죠

그래서 유덕화 육성재가 절대신이라는 추측도 커지고 있어요

육성재는 이엘에게 반말을 하고,
이엘은 육성재에게 존댓말을 하는거 보면 정말 월하노인이라서 존댓말을 하나 느껴지기도 하네요

도깨비 나비 육성재는
공유 옆에서, 이동욱 옆에서, 김고은 옆에서 감초같은 역할을 하고 있죠

매회 진행되면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던 유덕화 육성재와
삼신할매 이엘

인연을 맺어주는 중매의 신 월하노인
육성재 덕분에 만남을 이어가고 사랑까지 고백한 김신과 은탁 커플

도깨비 10화에서는 포장마차에서 공유와 김고은의 키스신
보는 내내 흐뭇한 미소가 지어졌어요 ㅎㅎ

도깨비에서 대파를 사러 가는 런웨이 보셨나요 ㅎ
대파 심부름 매일 시키고 싶은 두 비쥬얼

이게 진정한 대파를 사러 가는 자세! ㅎㅎ

오늘 방송되는 tvN 도깨비
도깨비 삼신할매 이엘에 이어 육성재의 존재가 궁금해지네요

혼인을 점지하는 월하노인,
도깨비 육성재의 정체는 월하노인 일까요? 절대신 일까요?

전 육성재는 월하노인이라고 한표 던지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lumière | HYUN | 광주시 서구 | 사업자 등록번호 : 000-00-00000 | TEL : 010-0000-00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