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꿀팁 ♠

여자에게 인기 많은 남자 성격 알아보기

728x90
반응형


여자에게 인기 많은 남자 성격 알아보기

저런 성격이 과연 연애가 가능하긴 할까?

굉장히 의심스러운데,
연애를 잘하는 친구들이 있을텐데요

왜 그런 괴팍한 성격을 가진 분들도 연애를 잘하는지, 오늘은 그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어떤 한 대학의 성격과 연애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에 따르자면 까다롭고 지X맞은 성격이지만 연애에 도움이 되는 성격 3가지가 있다고 해요~


첫번째. 충동적인 성격

자극적인 것을 추구하는 사람들로 이 자극적인 것이란  기준은 술, 도박, 성, 게임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즉흥적인 성향이 강해서 남들이 하지 못하는 일에 대해서 쉽게 접근하는 매력이 있어요.

하나의 예를 들자면, 그냥 갑자기 여행에 꽂히면 여행가버리고, 놀아버리고, 파티를 열고

이런 성격 때문인지 여성 분들이 충동적인 남자에게 끌린다고 하네요.

뭘 해도 시원시원하다나?

하지만 오랫동안 연애를 지속하는 성격은 아니니, 여자에게 인기 많은 성격 중엔 그렇게 매력적인 부분은 아니죠?


두번째. 예민한 타입

기분에 따라서 나 이렇게 할래, 저렇게 할래라고 행동하는 남자!!

항상 걱정과 불만이 많아서 연인에게 찡찡거리고 집착하는 성격이에요.

이런 타입이라면 딱 질색이야!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 의외로 여자에게 인기 많은 남자저격 성격이라고 하네요?

모성적인 본능을 일으킨다나 뭐라나........
제가 보기엔 모성적인 본능보다는 거의 보살에 가깝다고 보이는데 말이죠ㅎㅎ

이런 연애에 질질 끌려가다 보면 지쳐서 금방 연애를 금방둘 것 같은데 나름 오래 가는 연애 타입이라고 합니다.


세번째. 완벽주의 남자

주변에 그런 분들 있죠?
일에 미쳐서 사는 사람

그런 남자들은 보통 야망이 크고
일에 욕심이 굉장히 많은 분인데요.

데이트보다는 일에 미쳐서 사는 이런 워크홀릭 타입은 보통 사람보다 약 1.5배가 좀 넘는 수치로 데이트 상대가 많다고 하네요.

이런 사람들이 인기가 많은 이유?
음 ......일반 사람들보다 소득이 약2배 정도 더 높아서  사회적인 능력이 그 비결이라고 볼 수 있어요.

여자에게 인기많은 남자 성격,
의외인게 굉장히 많죠?

내가 여자라면 저런 사람을 만나지 말아야지 싶은데 생각보다 저런 성격들은 유니크하다는 특징이 있네요.

대부분은 안정적인 연애를 추구하지만, 뭔가에 치열하게 미칠 수 있는 성격들이라는 게 공통사항이네요.

여러분의 연애는 어떤가요?
그리고 이 긁을 읽고 계신 남성 분의 성격은 여자에게 인기 많은 남자 성격에 가까운가요, 아니면 거리가 있나요?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lumière | HYUN | 광주시 서구 | 사업자 등록번호 : 000-00-00000 | TEL : 010-0000-00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