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의 힐링/여행속으로 ♥

2017년 여름 휴가(투어편)-3

728x90
반응형



2017년 여름 휴가(투어편)-3





안녕하세요~ 블로그 쥔장 곰돌이 입니다^^


휴가 포스팅 3부가 시작되었습니다 ~


이전 글을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2017/08/07 - [일상속의 힐링/여행속으로 ♥] - 2017년 여름 휴가(숙소편)

2017/08/07 - [일상속의 힐링/여행속으로 ♥] - 2017년 여름 휴가(투어편)




3부의 포스팅 시작 합니다^^



점심을 뭐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린 결론은?


바로~~~  신당동 떡볶이로 결정!!



신당동 떡볶이타운 입구를 지나자마자


왼편에 바로 보이는 마복림할머니가 등장!!!


날씨가 너무 더워서 돌아다니기도 귀찮고ㅋㅋㅋ


그래서 바로 왼쪽으로 딱 들어갑니다~



3인세트를 시키면 사진처럼 나오는데요~


떡볶이와 계란3개, 튀김 만두 3개 


이제 가스를 켜고 조리를 시작!!



조리가 완성되면 우리가 할일은??


바로 먹는거죠!!!!


저희는 떡볶이만 먹고 나왔는데 다른 테이블은 보니깐


밥을 볶아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ㅋㅋㅋㅋ


대식가인듯........!!



신당동 떡볶이타운은 정말 최고인듯 합니다^^


지도는 밑에를 참고하세요!





다음은 어디??


제 목적지는요!


강남에 위치한 카카오프렌즈 샵!!!


역시 서울은 남달라요.........ㅠ


광주에는 없는 매장이.........


서울에는 있고........... 하아 ... 슬픔



카카오 프렌즈 매장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ㅎㅎ


특히 남녀노소 구분없고 연령대를 구분하지 않고!!


저도 이날 만큼은 초딩으로 돌아가서..ㅋㅋㅋ 


아주 재밋게 구경하고 놀았다는 후문이....................



입구 매장쪽에 우리들을 반겨주는 라이언!!!!


안아도 보고 사진도 찍고.ㅋㅋㅋㅋㅋ


사랑한다 라이언!!



정말 소유욕을 불러 일으키는 인형들이 


저를 마구 손짓했습니다.ㅠㅠㅠㅠㅠ


데려오지 못해 미안.ㅠㅠㅠ



ㅋㅋㅋㅋㅋ


튜브가 뭘 잘못했을까요?



자수하트 대형라이언도 주문 제작을 하고 있었는데요......


나도 커플이였으면 하나 주문했을텐데......


아쉽 아쉽.......






포스팅은 4부로 이어집니다 ~~


어서 따라와 ^^


HURRY UP!!!!!!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lumière | HYUN | 광주시 서구 | 사업자 등록번호 : 000-00-00000 | TEL : 010-0000-00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