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의 힐링/여행속으로 ♥

2017년 여름 휴가(투어편)-5

728x90
반응형



2017년 여름 휴가(투어편)-5





안녕하세요~ 블로그 쥔장 곰돌이 입니다^^


어느덧 휴가 포스팅 대망의 마지막 페이지를


포스팅하는 시간이 다가왔어요~


1~4부를 못보신 분들은 여기를 참고하시길!!!

2017/08/07 - [일상속의 힐링/여행속으로 ♥] - 2017년 여름 휴가(숙소편)-1

2017/08/07 - [일상속의 힐링/여행속으로 ♥] - 2017년 여름 휴가(투어편)-2

2017/08/07 - [일상속의 힐링/여행속으로 ♥] - 2017년 여름 휴가(투어편)-3

2017/08/07 - [일상속의 힐링/여행속으로 ♥] - 2017년 여름 휴가(투어편)-4




그럼 마지막 5부 시작합니다 ~


숙소를 나서서 백화점에 들려서


쇼핑을 하고서 목이 타들어가는 갈증에


센트럴시티점 9층에 위치한 신세계 멤버스바로


달려가 커피를 교환해서 마시고 ~~


본격적인 일정을 시작합니다ㅋㅋㅋㅋ


본의 아니게 제 사진에 출연하게 된 여직원분께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ㅠㅠㅠ




강남에서 동대문으로 이동해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를 탐방하기 시작합니다^^


DDP에서 시간때우기에 들어가는 중에


미니언즈를 보고 셔터를 마구잡이로 누르기 시작.ㅋㅋㅋㅋ



웃어봐.ㅋㅋㅋㅋㅋ


치즈~~~~~~~~~~~



그러다가 행사 시간에 맞춰 입장을 합니다~


그 행사는 루이비통에서 주최한 행사인데요!!


루이비통의 제품과 다양한 전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행사입니다~~


현장 접수도 가능하지만 대기 시간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저는 운 좋게도 루이비통에서 초대권이 와서


다이렉트 입장을^^



는 먼저 들어가겠습니다.ㅋㅋㅋㅋ


더운신데 고생들 하시네요~



다양한 전시 작품들을 보고 눈이 호강하네요.ㅎㅎㅎ



비행기 날개에 루이비통의 가방들이 전시되어 있는거 보이시나요?


돈만 있다면 저 정도쯤이야 다 사주고 싶지만


사줄 여자친구님도 안계시니..ㅋㅋㅋㅋㅋ



실제 작업하시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행사에 참가해서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어느덧 저녁이 되어 버리구요.ㅋㅋㅋ


더위에 지쳐서 근처 빙수 맛집으로 ㄱㄱ





근처 빙수 맛집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여기는 일본식 빙수를 판매하는 전문점입니다.ㅎㅎ


사장님께서 친절하시더라구요ㅋㅋㅋ


일본식 빙수 먹는 법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주십니다^^



본인의 취향에 맛게 빙수를 시켜서 

안내에 따라 드시면 됩니다.



맛잇는 빙수가 보이시나요?ㅋㅋㅋ


이게 일본의 클라스?


오 대박.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청계천 산책으로 기나긴 휴가를 마무리 합니다 ~


저녁에 걷는 청계천은 크............................


감탄사 연발ㅋㅋㅋㅋ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시원하게 발을 담그고 있으면 


스르륵 잠이.................


그렇다고 길에서 자면 안되요ㅋㅋㅋㅋ



멋지지 않나요?ㅋㅋㅋㅋ


조명이 꺼지고 폭포에만 조명이 들어와서 


그런지는 몰라도 정말 예술 그 자체 



이것으로 제 휴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지는 않지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8월 되시고 즐거운 휴가 다녀오시길!!




감사합니다.  - 블로그 주인장 -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lumière | HYUN | 광주시 서구 | 사업자 등록번호 : 000-00-00000 | TEL : 010-0000-00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