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재잘재잘 ♠

토미 페이지 사망 누구인가요? 무슨일이 있었나?

728x90
반응형

팝가수에서 경영인으로의 삶으로..

매번 주말에 저명한 사람들의 안타까운 소식이 줄을 잇고 있는데,, 아이러니한 생각이 듭니다.
저는 80년초 생이지만,, 그때에 잘 몰랐던 팝스타인데,,,꽤나 유명했다고 하더군요~

46세의 젊은 나이에  운명을 달리한 토미 페이지라는 팝스타를 포스팅 해봅니다~
지금도 실검에 계속 상위권으로 나오고 있네요^^
사람의 죽음 소식은 언제 들어도 안타깝고 슬픈 소식인것 같습니다~
톰크루즈와 외모가 비슷하네요.

이사진은 엘비스프레슬리와 느낌이 비슷한 사진입니다.
미국에 현지 언론에서는 그가 숨진 상태로 뉴욕에서 발견되었다고 보도 되었습니다.
아마도 자살을 한 것으로 추청을 하는 모양입니다.
그는 젊은 시절에 잘생긴 외모와 부드러운 목소리로 'I'll Be Your Everything으로 
스타반열에 올랐고 1990년대 팝송계에 스타덤에 올랐다고 합니다.
이외에 히트곡도 여러곡 있다고 합니다.

토미 페이지는 한국계 혼혈로도 잘 알려졌다고 하네요.
외증조할아버지가 한국에 사업차 방문해 외증조할머니를 
만났다고 알려졌습니다.
해변에서 찍었던 사진이 아련하게 느껴지네요~

앨범발매로 찍었던 자켓사진인데,,벌써 빛바랜 추억의 사진이 되었네요~
토미 페이지는 2003 앨범을 끝으로 빌보드지의 발행인으로 잠깐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그의 사인을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몇몇 지인들의 말로는
명백한 자살이라고 했다고 전했습니다.
한국 뿐만아니라, 전세계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1990년대 한때에 빌보드차트에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네요~

토미 페이지는 싱어송라이터로도 유명했습니다.
가수로써 인기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경력을 쌓기 위해 뉴욕대를 갔고
연예인사업에서 큰 성과도 거두었습니다.

90년대 가수 하수빈은 과거 라디오스타 프로그램에서 17살때 초콜릿 CF를 찍으러 갔다가 토미 페이지를
만나서 곡을 받고 가수가 되었다고 말을 했네요..
한국과의 인연이 남다른 가수이긴 한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lumière | HYUN | 광주시 서구 | 사업자 등록번호 : 000-00-00000 | TEL : 010-0000-00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