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재잘재잘 ♠

tvn 쓸쓸하고 찬란하신 도깨비 1~13화 명대사 모음

728x90
반응형

찬란하고 외로운 신 도깨비가 끝난지도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도깨비 후유증에서

벗어나지를 못하고 있는 곰돌이 입니다!!

hayanori_01-3


막상 끝났다고 생각하니

넘나 슬픈것 ㅠㅠ


명대사를 곱씹으면서

다시한번 도깨비 복습 들어갑니다!!!



도깨비랑 저승사자의 첫만남!!!

상스러운 갓은 메이드 인 헤븐이라는 사실 ㅋㅋㅋ


명장면과 명대사가 아닐까 싶은데요~

2화 마지막 런웨이 장면을 보면서

이불킥을 하셨던 분들 많으시죠??

(저도....... 한 이불킥 했더랬죠 ㅋㅋㅋ)

명대사는 자신을 옆에서 지켰던 분들의 무덤을 향해 했던

인사 였습니다^^


빼놓을 수 없는 이동욱과 유인나의 만남!!

삼신할머니 이엘의 나레이션 만으로도

둘의 앞날에 심상치 않음을 느낄 수 있죠


하.. 요 대사 이거이거....

도깨비에서 두번째 이불킥을 만들었던 ㅋㅋㅋㅋㅋ

캐나다에서 은탁이를 보며 했던 나레이션

첫사랑이었다.. 하고 딱!!! ost가 나오면서!!!

떨리는 심장을 움켜쥐고 예고편을 봤다능... 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귀여웠어요 이때~~~

저런 니트 베스트 어울리시는 남자분!!!

또 없.......겠죠??


은탁이를 만난 모든 날이 좋았다고 얘기하는 김신!!!!!

어떻게 눈빛 하나만으로 뒤숭숭함을 저리도 잘 표현하는지

공유 도깨비가 아니었다면 힘들지 않았을까요?


무로 돌아가려던 김신은

939년동안의 고통보다 은탁이 곁에 있고 싶어하면서

초초초초 갈등중 ㅠㅠㅠㅠㅠ


김신의 검을 뽑으면 무로 돌아가고

그게 늦어질 수록 자신에게 죽음이

가까이 온다는 사실을 알아버린 은탁은

김신 곁을 떠나고 맙니다 ㅠㅠㅠㅠㅠ


꺄륵~!!!!!!!!!!!!!!!!!!!!!!!

스키장에서 결국 은탁이를 다시 끌고 온 김신!!!

이 명장면이 탄생한 9회 에서는

유난히 명대사도 많았던 회차 였죠^^


일명 대파런웨이!!!

어쩜 저런 상황에서 저런 대사를 하는지

놀랍기만 합니다.. 김은숙 작가 짱!!!!


메이트 인 헤븐 모자를 쓰면 투명인간이 되는 저승사자!!!

마주칠까 후다닥 모자를 썼지만

결국 선이는 모자를 벗겨내고...

정체가 탄로나고 말죠 ㅠㅠㅠ

(잘되게 해주세욧!!!!)


저승사자 이동욱이 과거 자신을 죽였던 왕여라는 사실을 알게된 김신!!!


 


최근에 나왔던 13회!!!!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이 편을 못봐서 자세히 알지는 못하지만

결국 검이 뽑히고 마는 김신!!!

오열하는 은탁이 앞에서 사라져가는데요


hayanori_01-9


많은 분들이 은탁이와 같이 울었다고 합니다

물론 대부분 여자분들 이었겠죠?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lumière | HYUN | 광주시 서구 | 사업자 등록번호 : 000-00-00000 | TEL : 010-0000-00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