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의 힐링/공연, 전시회 관람기 ♥

호두까끼 인형 - 크리스마스 공연

728x90
반응형







발레 공연..

어렸을 때 아빠손을 붙잡고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하는
아이스발레를 본 뒤로 처음이었다.
세종문화회관에서 유니버셜 발레단이 공연하는 호두까끼 인형을
보게 되었는데 참. 신나고 재밌고 ^-^
다른 발레 공연과 달리 소품과 복장, 안무까지 아기자기하게
귀여운 것들이 많아 동화속 주인공이 된 기분으로 보았다.

동작이 크고 격렬한 발레리노와 작고 우아한 발레리나
유달리 발레리노가 발레리나를 들었다 놨다하는
안무가 많았는데 나도 해보고 싶었다는..ㅋㅋ얼마나 신나겠어!!'-'
그런데 정말 인형처럼 가볍게 들던데 몸무게가 40키로
밖에 안나가 보였다-_-;;;

그리고, 앞줄에 앉은 인순이 누나 머리카락 때문에
시야가 좀 가려졌다는 것-ㅎㅎ
가족들과 함께 보러온 것 같드라구^-^

모두에게 해피뉴이어를 외칩니다-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lumière | HYUN | 광주시 서구 | 사업자 등록번호 : 000-00-00000 | TEL : 010-0000-00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